xoxoxoxoxo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9
너무 더워서 눈에 보이는 카페로 들어가서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시원하고 깔끔해서 텁텁함 없고 고소하고 쌉싸름한 맛이 좋았어요. 브랜드마다 맛고 향이 다른데 아이스로 마시면 큰 차이 없더라구요~ 고르고 고르다 결국 10번중에 8번은 아아!
#일반식 #간식

1잔(324ml)
12kcal
던킨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32개)
·식단기록2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