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493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493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493
리뷰4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역시 식후엔 시원한 아아 한 잔이 진리죠! 한 입 마시자마자 입안이 싹 깔끔해지면서 정신이 번쩍 드는 기분이에요.
고소하고 쌉싸름한 원두 풍미에 얼음이 가득 들어서 목 넘김까지 아주 청량해요.
매일 마셔도 절대 질리지 않는 소중한 제 수분 보충제랍니다!
#일반식 #점심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