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705님의 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705님의 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705
리뷰3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29
빨간 국물이 보기만 해도 얼큰함이 폭발하네요! 가리비랑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엄청 시원할 것 같아요. 여기에 뽀얗고 바삭한 탕수육까지 곁들이면 매콤새콤 조합이 완전 예술이죠. 스트레스 확 풀리는 완벽한 한 상이에요!너무 시원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64kcal
짬뽕
4.8(리뷰 937개)
·식단기록6.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