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5705님의 탕수육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5705님의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5705
리뷰3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9
뽀얗고 튀김옷이 아주 바삭해 보이는 탕수육이네요! 아삭한 양파 슬라이스랑 싱싱한 새싹채소가 듬뿍 올라가서 느끼할 틈이 없겠어요. 레몬이 들어가 소스도 상큼 달달해 보이고, 고기랑 야채 같이 싸 먹으면 입안 가득 아삭하고 쫀득하니 정말 맛있겠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0g)
591kcal
탕수육
4.8(리뷰 1,000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