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롯데리아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롯데리아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9
그냥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최고예요. 그날 시간 습하고 해가 뜨거우니 차가운 음식만 느낄 것 같아요. 커피 마실 때는 아이스로만 마시고 있어요. 청량하고 개운한 기분이 되어서 정신이 바짝 드는 것 같고 좋아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90ml)
34kcal
롯데리아아메리카노
4.8(리뷰 41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