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9
김밥에 떡볶이를 먹을까 라면을 먹을까 하다가^^ 끓여먹는 봉지라면은 귀찮고 육개장사발면으로 결정!! 역시 김밥애는 라면ㅠㅠ육개장 너무 맛나요 김치에 딱 올려서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ㅠㅠ면발이 얇은 육개장 얇아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