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홍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9
홍시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홍시를 그냥 먹으면 부드럽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데, 홍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훨씬 시원하면서 부드럽다기보다는 샤베트 같은 느낌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도 오렌지 아이스크림 같다고 하면서 좋아하더라구요. 홍시만 올리면 돼서 만드는 거라 간편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