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9
점심시간에 줄서 있는 곳이 있어 궁금하여 김밥을 사왔는데요. 기본 김밥이지만 무난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당근, 우엉, 어묵, 계란, 햄, 단무지가 들어갔고 재료에 모두 간이 잘 되어 있네요. 김밥으로 저렴히 식사해결이 되어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