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0295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0295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0295
리뷰17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점심식사 시간에 반찬으로 먹은 숙주나물 무침입니다.
숙주 나물은 삼겹살을 구울때 같이 구우면 더 맛있어 지는 나물인데 이렇게 채썬 당근을 넣고 무침으로 만들었더니 더 맛있네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멋이 나며 씹는 식감도 아주 좋아 밥 반찬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