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맘스터치 싸이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맘스터치 싸이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두툼하고 바삭한 치킨 패티가 입안 가득 느껴져서 먹을 때마다 만족스럽습니다. 매콤한 소스와 신선한 양상추의 조화가 아주 훌륭해서 종종 사 먹게 되네요. 패티가 워낙 커서 다 먹고 나면 배가 든든합니다. 가성비 좋은 버거를 찾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로, 언제 먹어도 실망하지 않는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94kcal
맘스터치싸이버거
4.8(리뷰 17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