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7927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7927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7927
리뷰1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숙주나물은 아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살아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반찬입니다. 고소한 참기름 향과 은은한 마늘 풍미가 어우러져 밥반찬으로 잘 어울리고, 씹을수록 신선한 맛이 느껴집니다. 짜지 않고 깔끔하게 무쳐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기 좋았으며 다른 반찬과도 조화가 뛰어났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