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09.28
자유시간 초코바 잘 먹고 있어요
달달한 초코바 당충전 하기도 좋아요
땅콩도 들어있어 고소하고 맛도 좋은
초코바중 하나 자유시간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