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2016님의 오뚜기 튀김가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2016님의 오뚜기 튀김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2016
리뷰129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오뚜기 튀김가루는 바삭함이 특징입니다. 엄선된 밀가루에 쌀가루와 마늘분말 등을 알맞게 배합하여, 별도의 간 없이도 고소하고 감칠맛이 납니다. 기름을 덜 흡수해 시간이 지나도 눅눅하지 않고 겉은 바삭하며 속은 촉촉한 튀김을 만들어 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45kcal
오뚜기튀김가루
4.8(리뷰 26개)
·식단기록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