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뽕사부 크림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뽕사부 크림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8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크림짱뽕은 생전처음먹어보는 음식이다
맛이있다고 하길래 나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봄
소스랑 면이랑 들어있으니 면따로 삶고 소스는
따로 끓인다음에 씻어낸면을 넣고 다시 조금 볶는다
나는 더 맛있게 먹으려고 집에있는 오징어를 반마리
넣어주었더니 좋았다. 소스도 맛있음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600kcal
뽕사부크림짬뽕
4.9(리뷰 51개)
·식단기록2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