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GS25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GS25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요즘에 닭가슴살을 너무 많이 먹어서 질렸는데. 이렇게 가끔가다가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소세지를 먹으면 약간 속세 맛을 먹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세지가 뿌득뿌득 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먹어야겠어요.ㅎ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30kcal
GS25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2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