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GS25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GS25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30
요즘에 닭가슴살을 너무 많이 먹어서 질렸는데. 이렇게 가끔가다가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소세지를 먹으면 약간 속세 맛을 먹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세지가 뿌득뿌득 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먹어야겠어요.ㅎ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30kcal
GS25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3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