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김이가 구운 김밥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김이가 구운 김밥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김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음식이 많아서 정말 좋은 점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그냥 밥을 이렇게 싸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노력 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가지고 자주 해먹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점심이랑 저녁을 잘 해결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98kcal
김이가구운 김밥김
4.9(리뷰 14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