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GS yous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GS yous 닭가슴살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요즘에는 소세지가 정말 잘 나와가지고 골라먹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닭가슴살을 많이 먹어서 재료 샀는데, 이렇게 가끔씩 먹으니까 다른 식감으로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사서 먹으려구요.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70g)
130kcal
GS yous닭가슴살 소시지
5.0(리뷰 2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