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농심 짜파게티 큰사발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농심 짜파게티 큰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0
짜파게티는 끓이는 순간 고소한 짜장 향이 확 퍼지면서 바로 배고파지는 라면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면발이 쫄깃하게 씹히고 짜장 소스가 달짝짭짤하게 입안에 착 감기더라구여ㅋㅋ 기름에 볶은 듯한 고소한 맛이 은근히 진해서 계속 젓가락이 가는 스타일이엿습니당. 양파나 고기를 추가하면 감칠맛이 더 살아나고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잇구용ㅎㅎ 계란후라이 올려서 비벼먹으면 고소함이 더해져서 훨씬 맛잇게 느껴졋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달콤짭짤하고 고소한 대표 짜장라면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23g)
550kcal
농심짜파게티 큰사발면
4.8(리뷰 75개)
·식단기록4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