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농심 냉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농심 냉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라면을 끓인 뒤 찬물에 헹궈 얼음 물에 담가 먹는 냉라면은 여름 별미입니다. 면발이 훨씬 쫄깃해지고 국물은 차가워져서 색다른 매력이 있네요. 식초를 살짝 추가하니 감칠맛이 살고 입맛이 확 살아납니다. 오이채를 올려 아삭함까지 곁들이니 더운 날 점심 메뉴로 이보다 좋은 게 없어요. 간단하지만 정성스럽게 즐기는 냉라면 한 그릇에 더위가 잠시 물러가는 기분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4g)
620kcal
농심냉라면
4.9(리뷰 9개)
·식단기록1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