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한살림 콩국수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한살림 콩국수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진하게 갈아낸 콩물은 고소함 그 자체입니다. 면을 삶아 콩물을 붓고 오이 고명을 올리니 더위가 벌써 달아나는 것 같네요. 소금으로 취향껏 간을 맞춰 국물까지 싹 비우면 여름철 보양식이 따로 없습니다. 콩 특유의 담백한 맛이 좋아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정성을 다해 직접 갈아 만든 콩국수 한 그릇에 정겨운 여름날의 풍경이 담겨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55kcal
한살림콩국수면
4.9(리뷰 25개)
·식단기록7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