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알감자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알감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19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감자만두는 만두피가 밀가루가 아니라 감자로 만들어져서 한입 먹으면 쫀득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히는 게 특징이엿어용ㅎㅎ 찌거나 살짝 구우면 감자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더라구여ㅋㅋ 속에는 고기나 채소가 들어가서 짭짤한 감칠맛이 같이 느껴지고, 감자피랑 어우러지면서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넘어가는 맛이엿습니당. 일반 만두보다 더 묵직하고 포슬한 느낌이 있어서 든든하게 먹기 좋구용ㅎㅎ 간장에 찍어먹으면 간단한데도 맛이 더 살아나서 계속 집어먹게 되는 스타일이엿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쫀득하고 고소한 감자 베이스 만두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1g)
24kcal
동원알감자만두
4.8(리뷰 15개)
·식단기록1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