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더벤티 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아침에 마신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입니다 디카페인을 아침에 왜마시냐면 아침에.또 진하게 이미 라떼를 마셨기.때문입니다 두잔다 카페인 할수 없어서 이번엔 디카페인으로 마음적으로 심적으로 진정 시키고 마심니다 고소하고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잔(600g)
12kcal
더벤티디카페인 아메리카노(ICE)
4.9(리뷰 22개)
·식단기록3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