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BBQ치킨 자메이카 냉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BBQ치킨 자메이카 냉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주말 아침으로 냉동실에 있던 치킨을 해동해서 먹었습니다
냉동실에 있던 거라 실온에서 살짝 해동하고 오븐에 구웠어요
매콤한 양념이 겉에 발려져 있는 치킨이라 매운거 잘 못먹는 저는 먹다가 물 마시고 먹다가 물 마시며 먹었네요 ㅎㅎ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72kcal
BBQ치킨자메이카 냉동
4.8(리뷰 6개)
·식단기록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