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BBQ치킨 자메이카 냉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BBQ치킨 자메이카 냉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3 작성일자 26.05.30
주말 아침으로 냉동실에 있던 치킨을 해동해서 먹었습니다
냉동실에 있던 거라 실온에서 살짝 해동하고 오븐에 구웠어요
매콤한 양념이 겉에 발려져 있는 치킨이라 매운거 잘 못먹는 저는 먹다가 물 마시고 먹다가 물 마시며 먹었네요 ㅎㅎ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72kcal
BBQ치킨자메이카 냉동
4.8(리뷰 6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