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w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w
리뷰20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30
신선한 재료가 가득 들어간 타코는 한입 먹는 순간 다양한 맛과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어요. 부드러운 또르티야에 육즙 가득한 고기와 아삭한 채소, 상큼한 소스가 더해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짭짤함과 고소함, 상큼함이 균형 있게 어우러져 끝까지 질리지 않았고, 가볍지만 든든한 한 끼로 즐기기 좋았어요. 이국적인 풍미가 매력적이라 다시 생각나는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