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토마토양파소고기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토마토양파소고기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2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오늘 아침에 집에서 따뜻한 토마토 양파고기스프를 만들어 먹었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새콤달콤한 토마토와 달달하게 볶아진 양파, 그리고 고소한 고기가 어우러져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 조리법도 생각보다 아주 간단해서 바쁜 아침에 후루룩 끓여 부담 없이 든든하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0g)
322kcal
토마토양파소고기스프
4.7(리뷰 6개)
·식단기록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