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광주헌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광주헌
리뷰8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30
여름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없으면 진짜 못 살죠. 저는 집에서 에스프레소 샷 내린 뒤에 얼음 가득 채운 컵에 부어서 시원하게 마시는 걸 즐겨요. 크레마가 살아있어야 진짜 맛있는데, 샷을 얼음에 천천히 부어야 층이 예쁘게 생기더라구요. 너무 쓰면 물 양을 조금 늘리고, 고소한 원두를 쓰면 목넘김이 훨씬 깔끔해서 좋아요. 카페 안 가도 집에서 내린 게 젤 시원하네여.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