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헌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광주헌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광주헌
리뷰8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30
잡어회는 횟집 가서 딱히 먹을 거 없을 때 시키면 의외로 대박이죠. 그날그날 잡히는 싱싱한 잡어들을 골고루 썰어주는데, 어종마다 식감이 달라서 젓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어요. 초장보다는 막장에 푹 찍어 먹어야 생선 본연의 고소한 맛이 확 살아나더라구요. 쌈 채소에 마늘 한 점 올려 싸 먹으면 소주가 그냥 술술 들어갑니다. 고급 횟감보다 가성비도 좋고 푸짐해서 오히려 더 정이가네여.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