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샘표 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샘표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19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점심때 요즘 날씨가 너무 덥더라고요. 오늘도 30도 이상 올라가는 이 날씨에 비빔냉면 먹게 됐습니다. 저는 비빔냉면 되게 좋아하는 편인데 비빔 양념이 너무 매우면 사실 잘 못 먹어요. 그래서 양념을 좀 빼고 먹는 편이기는 한데 저보다 잘 못 먹는 사람들은 좀 빼고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450kcal
샘표비빔냉면
4.9(리뷰 32개)
·식단기록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