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0
간만에 배달시킨 탕수육은 배달해온것 치고는 너무 훌륭했다 반죽에 후추를 넉넉히 넣어서 고기잡내 안나고 바삭하고 고소했다 소스도 적당히 달큰하고 안에 야채도 넉넉히 들어 보기좋았다 중짜 인데도 양이 많아 5인가족이 먹기에 충분해서 좋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91kcal
탕수육
4.8(리뷰 989개)
·식단기록3.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