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30
계란찜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뜨거운 뚝배기에 나와서 한 숟가락 떠먹었는데, 계란이 폭신폭신하고 촉촉해서 입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었습니다.
송송 썬 대파가 들어가서 향도 좋고, 간이 세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위에 참기름이 살짝 올라가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밥이랑 같이 먹기 딱이었습니다.
집밥 같은 따뜻하고 포근한 맛이라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
#일반식 #간식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