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황태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황태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황태채 조림을 해 먹으려고 황태채를샀다 예전엔 싸서 별로 부담이 없이샀으나 이젠 우리나라에서 별로잡히지않아서 꽤나 비싸졌다 그래도구수하고도 담백한 황태채조림을 잊지 못해서 또만들어 먹는다 건강하고도 맛있는 요리를해먹으니 심신이 편하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8kcal
황태채
4.9(리뷰 134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