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사랑이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고싶은사랑이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고싶은사랑이
리뷰1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얼큰하게 국물이 땡기거나 간편하게 밥먹고 싶을때는 라면으로 먹는게 제일 좋죠 오랜만에 김치 사발면이 먹고 싶어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간간히 들어있는 김치 고명이 씹히고 김치국물의 라면맛이 속이 뜨끈뜨근 얼큰 시원해서 좋고 한끼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80kcal
농심김치사발면
4.8(리뷰 12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