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님의 피셔 땅콩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학원님의 피셔 땅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학원
리뷰15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0
땅콩 시리얼 호박씨를 간식으로 먹는다
건과류만 먹으면 실증나서 시리얼도 과자처럼 같이 먹으면 맛나게 먹을수 있다
지방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건과류는 당이 많지 않고 칼로리 보충으로 에너지도 얻을수 있어 자주 먹는다
하루 한.두번 먹어주면좋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4g)
90kcal
피셔땅콩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