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0
맛은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있고, 참기름과 마늘로 양념하면 고소한 풍미와 감칠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너무 강한 향이 없어 다른 반찬과도 잘 어울리고, 씹을수록 신선한 채소 특유의 깔끔한 맛이 입안에 퍼지고 담백해서 무난하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13개)
·식단기록9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