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지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이지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이지
리뷰395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30
맛은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있고, 참기름과 마늘로 양념하면 고소한 풍미와 감칠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너무 강한 향이 없어 다른 반찬과도 잘 어울리고, 씹을수록 신선한 채소 특유의 깔끔한 맛이 입안에 퍼지고 담백해서 무난하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