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산미가 과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진해서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네요. 탄 맛 없이 깔끔하고 부드럽게 넘어가서 호불호 없이 즐기기 좋은 맛입니다. 얼음이 녹아도 밍밍하지 않고 끝까지 시원하고 묵직하게 유지돼서 좋네요.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먹거나 아침에 잠 깨는 용으로 마시기에 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454ml)
11kcal
공차아메리카노
4.9(리뷰 7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