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규카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규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89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30
불판에 구워먹는 규카츠를 먹었는데요 하나하나 구워먹는게 재밌었고 겉은 튀겨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나온 양배추와 소스랑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구워먹는게 재밌어서 가끔 생각나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32kcal
규카츠
4.9(리뷰 115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