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ㅈㄱ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ㅈㄱ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ㅈㄱ
리뷰213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30
밥 대신 부드러운 달걀지단이 꽉 차 있어 입안에 넣는 순간 폭신하고 고소한 맛이 가득 퍼집니다. 아삭하게 씹히는 신선한 채소들이 식감을 다채롭게 살려주고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네요. 탄수화물 부담 없이 가벼우면서도 달걀의 단백질 덕분에 포만감이 오래 가 참 든든합니다. 식단 관리 중에도 죄책감 없이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기기에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280kcal
키토김밥
4.9(리뷰 45개)
·식단기록3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