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이 집 회는 두툼하니 맛나게 썰어서 웨이팅이 길지만 집 근처라 가봤어요.
모둠회라 3가지 정도의 회를 맛볼 수 있고 특히 연어회가 들어있어 초밥 만들어먹기도 좋았답니다.
초장과 간장에 찍어 쌈싸먹는 재미가 쏠쏠한 횟집.
매운탕도 맛있어서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