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크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크림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크림
리뷰2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30
깔끔하고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첫 모금에서 느껴지는 진한 원두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웠고, 뒤이어 오는 고소한 끝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식후 디저트와도 완벽하게 어울렸습니다. 나른한 오후에 마시니 정신이 맑아지며 에너지가 충전되는 기분입니다.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일상의 소소한 활력소로 최고인 선택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