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리지아노란꽃님의 감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리지아노란꽃님의 감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리지아노란꽃
리뷰310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30
포슬포슬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매력적인
감자입니다
삶아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맛있고
졸임용,볶음용,찌게용,여러가지 요리를 해도
만점요리가 되는 식재료입니다
든든한 포만감을 주면서도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기도 하는 만족스런 감자~~
일년중 이만때면 맛있는 감자를 맛 볼수 있어
좋답니다
영양에도 좋은 감자~좋아 하지 않을수가
없죠?
#일반식 #간식

100g(100g)
66kcal
감자
4.9(리뷰 347개)
·식단기록10.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