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6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30
진한 육수 향이 가득한 쌀국수를 먹고 왔어요 🍜 국물은 깊고 진한 맛이 느껴져 한입 먹자마자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고, 부드러운 양지고기와도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 고기는 잡내 없이 담백하면서 촉촉했고, 쫄깃한 쌀국수 면발까지 조화로워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숙주와 고수를 함께 곁들여 먹으니 풍미가 더욱 살아나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28개)
·식단기록2.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