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898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898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898
리뷰48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30
누드김밥은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져서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겉에 밥이 부드럽게 감싸져 있어 식감이 편안했고, 속재료는 신선하고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입마다 다양한 맛이 느껴졌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든든한 느낌이라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