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천님의 대패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박희천님의 대패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박희천
리뷰48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30
대패삼겹살~~
식당에서 대패삼겹살을 시켰더니 긴 대패가 나왔어요
한입크기만 봤지 이렇게 긴 대패삼겹살은 처음봤네요
금방 익으니까. 먹기 편하고 앏아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마늘 고추 쌈장넣어 한입 먹으니 역시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150kcal
대패삼겹살
4.9(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