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30
왕돈까스에나온 마카로니샐러드에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네요.
하나씩집어먹는 재미도있고 적당히 잘 삶아져있어 쫀득하고 씹을때마 탱글탱글한 식감이 좋아요.
고소하고 달달한 마요네즈베이스에 잘어우려져
담백해요. 계속 손이가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