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농심 안성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농심 안성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30
오늘점심으로는안성탕면을1봉지큻여먹었어요
오랜만에먹으니맛있네요 라면은언제먹어도마있는거같아요
염분은좀있지만 밥을말아먹으면 조금덜짠거같아요
남편과같이먹으니더맛있는거같아요얼큰하고 좀짜긴하지만맛있어요 굿
#일반식 #점심

1인분(125g)
525kcal
농심안성탕면
4.8(리뷰 23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