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집앞 감성카페에서 아아 한잔 먹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고, 묵직한
원두의 고소함과 은은한 산미가 얼음과
만나 청량감을 주네요
특유의 쌉싸름함 뒤에 오는 깔끔한 목 넘김
덕분에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예요
운동후 마시니 갈증이 해소되네요
#일반식 #간식

1잔(177ml)
2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244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