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tzdem님의 쌀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rotzdem님의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rotzdem
리뷰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최고~!! 숙주와 면이 무한리필이였어요. 당일 한우육수낸 국물이 깨끗한 맛이였어요. 한우도 적당히 들어있었구요. 아이들도 만족한 맛. 다음에도 또 먹겠답니다. 히밥이 14그릇 먹었다고 쓰여있더니 맛집 맞아요. 다음에는 매운맛 쌀국수 도전해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350kcal
쌀국수
4.8(리뷰 437개)
·식단기록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