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Better Me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고기만두 두알을 먹고 호박씨를 까먹다가
또 허전해서 남아도는 상추를 처치할겸 샐러드를 준비했습니다.
상추,양상추,채썬양파,삶은계란두알,데운닭가슴살.마니커윙봉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운것을 올리고 유자소스로 섞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g)
38kcal
Better Me닭가슴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