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30
명동 틈새라면집에 갔습니다..
20년만에 다시 찾은 곳..역시 매움은 그대로 ~^^~
빨계떡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맵고 면발은 진짜 맛있는 꼬들함..떡과 딱 알맞은반숙 달걀..진짜 너무 그리웠던 맛..딸하고 같이와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495kcal
팔도틈새라면 빨계떡
4.8(리뷰 25개)
·식단기록2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