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4592님의 CJ 도톰 동그랑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CJ 도톰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30
언니가 준 cj 도톰동그랑땡을 저녁에 구웠어요..
전 비비고꺼만 먹었는데..
요녀석 굉장히 도통하고 내용물도 맘에들어요..
계란 풀어서 동그랑땡 계란입혀 구웠습니다..
역시 따뜻할때 바로 먹으니..한층 더 맛있어요..
케찹에 찍어먹어도 아주 맛도리입니당^^
#일반식 #저녁

1인분(30g)
60kcal
CJ도톰 동그랑땡
4.4(리뷰 7개)
·식단기록73회0

